BLDC motor, PWM controlled fan, Arduino, gyro sensor, ping pong ball, silicone, plywood, EPS top paint, PLA, RF communication module, lithium-ion rechargeable battery, PVC, power bank, 260x360x360cm.
Ping-Fontaine은 조각과 게임의 경계를 실험한 참여형 설치 작업이다.
조각의 비례를 따른 분수대 구조 위로 수백 개의 탁구공이 끊임없이 솟구치고, 다시 수집되어 순환한다. 관객은 탁구채를 들고 다가가 공을 치거나 휘두를 수 있으며, 그 움직임은 자이로센서를 통해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이 시스템은 완결된 구조처럼 보이지만, 공은 종종 궤도를 벗어나고 관객은 그것을 다시 되돌려놓는 행위에 개입한다. 이 과정에서 조각은 놀이가 되고, 놀이의 리듬은 다시 조각의 질서를 만들어낸다.
Ping-Fontaine은 통제와 우연, 시스템과 유희 사이의 감각을 시각화하며, 조각을 참여적 사건으로 확장한다.
조각의 비례를 따른 분수대 구조 위로 수백 개의 탁구공이 끊임없이 솟구치고, 다시 수집되어 순환한다. 관객은 탁구채를 들고 다가가 공을 치거나 휘두를 수 있으며, 그 움직임은 자이로센서를 통해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이 시스템은 완결된 구조처럼 보이지만, 공은 종종 궤도를 벗어나고 관객은 그것을 다시 되돌려놓는 행위에 개입한다. 이 과정에서 조각은 놀이가 되고, 놀이의 리듬은 다시 조각의 질서를 만들어낸다.
Ping-Fontaine은 통제와 우연, 시스템과 유희 사이의 감각을 시각화하며, 조각을 참여적 사건으로 확장한다.